재테크/부수입창출

신한솔 기프티스타 모바일쿠폰판매

귀래85 2021. 6. 6. 21:20


Hi 하이에이치아이~
재테크를 하는 포켓몬입니다.

여러분~선물받은 키프티콘을 다시 되팔 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신한은행(sol)모바일쿠폰 마켓을 아시나요?


평소 신한은행을 자주 사용하는 이용자라 신한솔앱을 유심히 살펴보는데 모바일쿠폰판매는 이제서야 알게되었어요. 나름 신한주거래이용자인데 모르고 있다니

그럼 모바일 쿠폰를 좀 알아볼까요?



우선 신한솔(sol)어플을 열어요

라이프 - 모바일 쿠폰마켓




모바일 쿠폰마켓엔 여러사람들이 싸게 내놓은 모바일 쿠폰들이 있어요~팔기도 하지만 살 수도 있는데
사게되면 10분이내에 사용을 해야하네요.
저 세상 브랜드 다 집합이네요ㅋㅋㅋ



저는 스타벅스 쿠폰을선물받았는데 인제엔 스벅도 없고 그 먼 원주까지 가야먹을 수 있어서 그냥 팔아버렸어요ㅋ




잠자고 있는 모바일쿠폰을 파는 방법은 간단해요.

휴대폰인증- 계좌번호 입력- 쿠폰상품업로드-판매요청


이틀지나니 팔린 모바일쿠폰대금이 들어왔어요.
이제 출금해서 신한지주 주식 사야지
여러분도 휴대폰에 잠자고 있는 모바일쿠폰을 팔 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신한 솔 모바일쿠폰
마켓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