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수입창출

신한솔 앱출금 및 멤버십쿠폰으로 커피 먹기

귀래85 2021. 8. 3. 14:02




저는 신한솔을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있는데요~

은행어플과 증권사어플은 종횡무진 뻔질나게 드나들며 이율, 저축상품, 이벤트 내용을 틈틈이 읽으며 재테크에 눈을 떴을 때가 있었어요.
이건 꼭 해야한다는 온갖 말들 속에서 구세주같았던
은행이였네요. 신한은행과 커미션 없습니다.

우선, 신한은행 sol을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을 적어볼께요. 멤버십 쿠폰 포수팅하려다 일이 커져버렸네


신한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은 멤버십 쿠폰이 있어요. 신한은행 사용자라면 공짜로 주는 이 쿠폰 꼭 챙겨 먹어야합니다ㅋ
등급마다 쿠폰이 좋아져서 스벅쿠폰까지 받을 수 있어요.


전 B등급이라 이번달은 빽다방 아메리카노로 다운 받았어요. 선물도 해줄 수 있어요^^






등급마다 쿠폰이 다르다고 했죠?



또하나, 던킨도너츠를 싸게 먹을 수 있어요. 매월 1,2,3일 사용가능 만원결재시 5,000원 캐시백 +1,000원 캐시백




두번째, 카드없이도 ATM기에서 무료 인출이 가능해요. 실제로 빈몸으로 나왔다 급전이 필요해 검색해보고 돈을 인출했던 경험이 있어요. 신한은행 노벨상줘야 한다니깐요 ㅋㅋㅋ



신한 sol(솔) 어플에서 지갑모양 옆 3개짜리 바를 클릭 - 간편서비스 - 간편앱출금 - 신청 -비밀번호입력 - ATM 출금
(1분이내에 출금해야합니다)



신한솔어플에서 앱출금신청을 한 뒤 인증번호를 받으면 ATM기로 이동 후 간편앱출금 -휴대폰번호입력 -인증번호 입력하면 현금이 인출됩니다. 혹시나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카드가 없을 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