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기어때

인제 회식 장소는 무조건 백스비어(숙취는 책임못짐)

귀래85 2024. 1. 2. 07:30




인제에서 술 마시러 어디로 갈까? 


🔎 인제 백스비어

📍강원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 3 2층
⏰18:00~22:00


가오픈 때부터 갔었던 인제 백스비어!
벌써 2번째! 나 도서관보다 자주 갔잖아ㅋ


홀도 넓고, 깨끗하고, 안주도 싸고 맛있었다.
인제에서 회식할 때나 가볍게 맥주 한잔하기에 좋은 장소임💡

특히, 토리스토 나초는 내 최애 안주로 저장❤️
하이볼 대존맛 👍🏻 얼음맥주 대존맛 👍🏻

안주 싸고 맛있으니 이성을 잃고 먹다 보면
파산각임ㅋㅋㅋㅋ숙취 책임 못 짐ㅋㅋㅋㅋ
이번에도 목걸이랑 반지 만들어주고
나는 저세상 만취의 세계로🤮
다음날 숙취와 싸우다 장렬히 전사하였다는..

여러분 백스비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ㅋ

인제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회식하기 좋은 장소로
백스비어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