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가자

나혼자 스페인여행7일차(Hotel Aranea)호텔, 바셀산츠역 ➡️마드리드 아토차 기차이동)

귀래85 2024. 2. 1. 23:27

💡나혼자 2024.01.14~2024.01.24  8박10일
     마드리드인-바로셀로나-마드리드아웃
(6시간 반 베이징공항 환승)총경비 300만원 소요

바르셀로나에서 두번째 숙소로 이동한날!
바르셀로나 지하철은 손잡이를 옆으로 돌려서 열어야한다. 지하철안 강아지 아주 듬직해☺️
원래 큰 개는 무서워하는데 너무 얌전해서 놀랐다. 길거리에서 산책하는 강아지 자주 목격했는데 스페인 강아지들을 너무너무 얌전함👍🏻

🪧호텔 아라니아 (Hotel Aranea)

▪️위치 : Concell De Cent 444, 에익삼플레,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스페인, 08013

▪️1박  98.054원
▪️도시세 4.13유로
▪️조식 9유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걸어서 가능, Gran Via 그란비아 역하고 가까워요. 조식 대존맛👍🏻

조식 대존맛 💯💯💯💯
사람의 위가 하나라는게 아쉽다…😭

숙소 창문을 열었더니 맛진 시티뷰가 ㅋㅋ
떡실신해서 창문도 못열어봤다는 ..😑

지하철 타고 바르셀로나 산츠역으로 이동함.
산츠역에서 파는 FC 바르셀로나 축구팀 궂즈도 하나 사고ㅋㅋ

🔼바셀 산츠역에 파는 에그타르트 존맛탱❤️

📌바르셀로나 산츠역에서도 공항에서처럼 캐리어(짐검사)하고 들어갑니다.

🔼바셀-마드리드가는길에 눈 내린 풍경을 마주했다

기차안 캐리어 훔쳐간다고 걱정되서 현지인한테 물어보니 괜찮다고 자기는 도둑당한적 없다고 하더니, 내 캐리어 그럼 머리위에 올리라고 무거우니 같이 들어주겠다며 도와주려고 했다❤️
하지만 기차뒤에 캐리어칸에 넣었고
아무일도 없이 마드리드에 잘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