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가자

나혼자 스페인여행 필수템, 트레블월렛카드 당장 신청하세요

귀래85 2024. 2. 4. 01:10



사실 나는 혼자서 해외여행을 종종 하는 타입이다. 일본은 3번, 대만, 홍콩, 미국, 저 멀리 페루까지 혼자서 무탈하게 여행해 왔다. 이번엔 스페인이다! 우선 스페인어를 사용해보고 싶었고, 그나마 저렴한 유럽을 가고 싶었다. 콜롬비아에서 2년이나 살다 왔기에  수페인어로 먹고 사는 건 문제없었다. 이번 스페인에 갔을 땐 레스토랑 사장님이 말을 잘한다고 놀라기도 했다ㅋ 스페인은 완전 도시여행이었다. 오래되고 낡은 건물들, 그 사이 골목골목길이 이쁘고, 미술관부터 축구까지 볼거리가 많았다. 음식이며 마시는 와인, 맥주 다 맛있었다.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좀 비싼 편, 숙소는 더 비싼 듯 😑
우선 나는 안되면 말고 스타일이라 여행에 아주 큰 계획만 잡아놓고, 디테일하게 계획은 못 세웠다. 심지어 숙소는 스페인 가서 예약을 했다는 ㅋㅋㅋ
나의 여행 플랜⬇️⬇️⬇️⬇️


이번 스페인 8박10일 여행은,
유럽은 소매치기가 악명이 높다하기에 소매치기 예방때문에 급하게 캉골 3258가방과 핸드폰 줄을 구매했다. 그러나 막상 스페인에 도착했을 땐 소매치기 1도 없었고, 핸드폰줄도 나만 하고 다님ㅋㅋㅋ결국 4일째 되는 날 핸드폰줄은 떼버렸다. 사람들 가방도 모두 뒤로 메고 다녔다. 생각보다 치안은 안전했다. 내 겉모습이 학생같이 수수해서 범죄의 타켓이 안된듯~


그리고, 해외여행시 너무너무 잘 사용한 것!
해외여행 필수템 포스팅!! 🤗
트레블월렛 카드!! 이 카드를 왜 이제야 만들었을까?

💡트레블 월렛카드 🥇

세계각지 통화로 충전해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고, 충전했던 남은 돈은 다시 환불해서 원화로 쓸 수 있었다. 정말 편해💯
필요한 만큼 잔액을 충전해서 쓰기 때문에 카드분실 시 큰 걱정이 없다. 이 카드는 강추합니다🙏🏻

스페인에서 수시로 충전해서 썼어요👏🏻

이용내역



남은 돈 환불



💡다이소 2,000원 슬리퍼 🥇

숙소에서 비행기 안에서 잘 사용함.
스페인숙소엔 슬리퍼 없음✖️
엄청 가볍고, 슬리퍼파우치도 있다.👍🏻


💡구글맵 🥇

구글맵으로 여행가가전 가고 싶은 장소 표시해 놓고 찾아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지하철도 자세하게 안내해 줘서 편하게 이동가능하다.

➡️ 구글맵으로 지하철 이용할 때



💡휴족시간, 숟가락

스페인 여행 시 2만 오천보 3만 보 걸었더니 다리가 좀 뻐근했다. 휴족시간 붙여 놓고 부기를 좀 빼줬다.
숟가락은 마트에서 푸딩 등 뭐 사 먹을 때 유용하게
사용함



💡캉골 3258 데이 나일론 후디크로스백
(인터넷면세점에서 싸게 구입함🫡)

핸드폰, 카드지갑, 쿠션팩트, 립스틱이 들어간 초미니가방으로 여행 시 간편하게 다닐 수 있었다.


💡컵라면 &젓가락

베이징공항 경유 때 따뜻하게 한 사발함❤️


💡현지인 선물

천 원짜리 주머니에 미니약과를 넣어서 선물함 🤗
친절한 식당사장님 및 호텔직원, 도움을 준 현지인 6명한테 선물했고,  생각보다 선물할 사람이 없었다ㅋ
근데 다들 받고 엄청 좋아함❤️

‘ 도와줘서 고마워~
나 한국사람이고 너한테 주는 선물이야 ~
한국전통 과자고, 엄청 달아 하지만 맛있어’ 이런 말과 함께 ㅋㅋ


이번 스페인 여행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기도 하다. 내가 직장을 더 다녀야겠다는 목표가 생겼기 때문이다. 앞으로 1년에 한번 각 나라별 일주일살기 꿈이 생겼다!🫡 내년엔 어디를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