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기어때

춘천 ChunCheon애막골 회식장소 정해야할 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

귀래85 2024. 2. 25. 11:41

직장동료였던 사람들과 오랜만에 만났다. 장소는 춘천~!!🥳정말 오랜만에 춘천에 오니 반갑다. 소싯적 학교 다닐 때 강대후문에서 술 엄청 마셨었지. 강대정문 박사마트 순대 하나시켜놓고 선배들의 모험담을 안주삼아 강소주를 마셨었지 🤮
어디서 술 마실까 하다 애막골에서 마시기로 했다. 강대후문은 학생들만 와서 우리가 가면 민폐이니 직장인들이 많이 출몰하는 애막골로 발걸음을 옮겼다. 술집 겸 밥집이 너무 많아 (행복해) 배회하다 곱도리탕은 처음이라 승리네 곱도리탕으로 가게 되었다.

여기에 있는 식당 하나하나씩 다 가보고 싶었다. 🤤인제는 맨날 가는 곳만 가고, 술집도 맛집도 별로 없는데 오늘 물 만났다! 나 집에 안 갈래
그리고 나는 변기와 한 몸이 되었다..😭

1차 곱도리탕
2차 어묵바 철길 부산집춘천 애막골


승도리네 곱도리탕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20643543/home?entry=pll#

승도리네 곱도리탕 춘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1 · 블로그리뷰 53

m.place.naver.com

💡영업시간 월~일  11:00~24:00
🪧위치 강원 춘천시 우석로 79번 길 13 1층, 승도리네 곱도리탕춘천점




우리가 시킨 메뉴는?
세트메뉴 곱/우닭볶음탕 2인+
소곱창 철판구이 2인 59,000원 4인세트를
시켰다.


사실 곱창으로 밥안주하기엔 부족한데 닭볶음탕에 밥을 볶으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역시 빨간 국물에 밥을 안 볶는다면 절교해야 함
볶음밥 대존맛💯
고소한 곱창에 닭볶음탕 국물에 술이 술술 🫠
배부르게 먹고 나왔더니 십만원ㅋ사람도 많지 않아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다. 친절합니다👍🏻
첫 모임장소로 굿이었다! 다음 방문의사 200%

🍻맥주잔도 시원하게 얼려있었다 (감동)
저 케첩 미키마우스 귀요미 😘


2차는 철길 부산집춘천 애막골 (선술집)

🪧 강원 춘천시 애막골길 7번 길 20-1 1층
⏰ 월~일 18:00~02:00

(오뎅바, 웨이팅 해야 해요📮)



술집 안은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웨이팅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10분 정도 기다리다 들어갔다. 키오스크로 주문완료!

테이블 안에 어묵 온천이 들어있었다. 신기해 🫢
저 어묵 국물 내 몸에 끼얹고 싶은 느낌이..
(좀 더 취했으면)

어묵도 실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술이 술술

그리고 나는 이날 변기와 한 몸이 되었다. 🤮
이날 1,2차 술집은 굿 초이스!
아기 간 만들어서 다음에 여기 다시 올게요 🤗

🗣️춘천 애막골에서 모임장소로 여기 어떨까요?
단, 숙취는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