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기어때

춘천 마약검사 저렴하게 검사할 수 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 후기

귀래85 2024. 2. 25. 19:13


어제 과음으로 고생을 하고, 마약검사를 하러
한국건강관리협회에 갔다. 갑자기 스포츠강사 마약검사해야 한다는 공문이 내려와서 춘천 가는 김에 가서 했다. 인제 한사랑은 마약검사 3만 원이었다. 다른 병원은 몇 만 원씩 내야 하는데 여기는 엄청 저렴하다. 신분증 있어야하고, 마약검사는 소변으로 했다. 헤이춘천호텔에 숙소 잡았는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편하게 마약 검사도 했다.👍🏻
춘천 가성비좋은 헤이숙소 :: 아무튼 계속 (tistory.com)

춘천 가성비좋은 헤이숙소

2023년 스포츠강사 하계연수 참석으로 인해 춘천에서 2박3일 숙박을 하게되었다. 강원대랑 가깝고 공지천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다. 숙소밑에 GS편의점도 있었도 좀 더 걸어나가면 식당도 꽤 있었

sunday5pm.tistory.com

건강관리협회는 신체검사 및 건강검진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였다. 가운입고 건강검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업무 처리 속도가 엄청 빨랐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여기저기 호명에 불려나가는 사람들을 보니 마치 공장같다는 느낌도 들었다. 마약검사는 소변컵만 제출하고, 의사사인만 받으면 되는거리 아주 빨리 끝났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춘천) 계약제직원 마약검사

🪧 위치 강원 춘천시 남춘로 50
⏰월 -금 08:00~ 16:30  토 08: 00~12:00
일요일 휴무  매주 두 번째 수요일 오전근무


 

🔼 문의했을때 자동으로 받은 문자


마약검사는 아주 간단했다!
신분증보여주고 1층 접수➡️ 1층 수납 6,000원
➡️2층 화장실에서 소변 받고 컵제출
➡️3층 의사사인 받고 끝

 

나는 우편으로 검사결과를 받기로 했고,
1-2주 소요, 신분증 지참 후 자신이 직접 방문해야 결과지를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대리✖️

 


1층에서 접수, 수납완료 후 2층 직원에게 차트를 보여주면 소변컵을 받고 화장실 소변컵 놓는 곳에 반납하라고 한다.
화장실에 소변컵 놓은 곳이 있다니 ㅋㅋㅋ
매번 밖에 제출하다가 화장실에 제출하지 신박하고 편했다. 💯

그리고 3층 가서 또 차트 보여주면 의사 선생님 사인 받고 끝이 났다. 넉넉히 15분 소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