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기어때

원주 월남쌈 닭갈비 맛집🥇

귀래85 2024. 5. 5. 06:36



맨날 돈까스집만 가다 오빠가 데려간 닭갈비집ㅋ
월남쌈에 닭갈비라고? 뭔가 생소하다 싶었는데
대만족 했던 닭갈비집이었다. 특히, 주말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니 바로 들어갈 1 빠로 먹었다.
언제든 들어가서 먹을 수 있다는 큰 혜택이 있다👍🏻 원주 단계동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오른발 닭갈비

▪️영업시간 월 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토, 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위치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11-2


우리가 먹은건,
월남쌈2인분+날치알 볶음밥 1개+라면
(2명이 먹기에 양이 푸짐했다👍🏻)

저 귀여운 멘트 좀 보소ㅋㅋ
‘저 깨는 못볶았지만 볶음밥은 잘 볶아요ㅋㅋ😉


월남쌈에 닭갈비를 넣어 싸먹어보았다. 요즘 야채가 좋아진 상태라 나를 위한 맞춤 식단이였다 🤗

월남쌈에 먹는 닭갈비도 맛있었지만 고추장과 깻잎에 싸먹는 닭갈비도 맛있었다.
고추장+깻잎+마늘은 따로 달라고 요청해야한다.

정신없이 먹다 밥까지 볶았다. 2명이 먹기에 푸짐한 양이었다. 야채도 듬뿍, 고기도 듬뿍💯
마무리는 라면으로~행복한 한 끼였다.
그래요~배부르다고요 😍

테이블당 하나씩 라면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
라면은 자기가 선택하면 되고,
다 끓으면 테이블로 라면이 배달됩니다💯

🔺라면 끓이는 기계 그 놈 탐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