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하루

2024년 인제군 여성축구 시축식

귀래85 2024. 3. 6. 17:01

2024년도 인제군 여성축구 시축식 및 첫 수업이 시작되었다.  인제군체육회 관계자 및 인제군 여성협회 회원들도 참석해 줘서 자리를 빛내주었다.🥳시축식은 처음 참여해 보는 건데, 돼지머리(케이크)와 축구화가 있었다. 다치지 말고 안전하고 재밌게 올 한 해도 즐축하 자는 큰 소망을 담아 절도 올렸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올해는 꼭 한골 넣게 해 주세요🙏🏻

시축식이 끝나고 바로 축구수업이 시작되었다. 작년 12월 수업 이후 3개월 만에 축구공을 다시 차니 어색하고, 낯설었다. 날이 추우니 공도 딱딱해서 너무너무 아팠다. 드리블, 패스, 리프팅 훈련을 마치고 30분 게임도 했다. 몸이 너무 무거웠지만 2골을 넣었다! 흘린 공 넣기 ㅋㅋ 거저먹기 ㅋㅋ


그리고, 인제군 여성축구 회장님이 만들어준
INJEWFC 앨범! 👍🏻👍🏻


나는 처음에 앨범제작 반대했는데 막상 받고 보니
그동안 열심히 훈련하고 경기에 참여한 시간들이 고스란히 되살아나더니 봄새싹이 올라오듯 내 가슴속에 파릇파릇 추억들이 솟아났다. 울컥하기까지도❤️
앨범의 두께만큼 , 점점 성장되고 있는 나의 축구실력(?)을 바라보는거 같았다.
올해도 열심히 참여해서 앨범에 내 추억들이 차곡차곡 새겨지도록 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