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하루

원주 의료원 외과(정형외과)_MRI후기

귀래85 2024. 5. 23. 07:31


2024년 5월 21일(화)
학교에 병가를 내고 급하게 원주 큰 병원을 왔다. 원주세브란스는 이번주 목요일예약이었으나 혹시나 하고 응급실에 갔더니 외과예약하라며 진료 못 본다고 나가라고 해서 원주 의료원으로 왔다. 다행히 친오빠가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진 중이라 오빠차를 타고 편하게 움직였다. 깁스하고 움직이기가 여간 불편하고 힘들었다. 예약 없이 바로 정형외과 선생님과 면담 후 MRI를 예약했다. MRI 비용 53만원이였다. 원주의료원 리모델링해서 깨끗하고, 편리하고, 빨랐다.

💡의료원 도착하자마자 원무과 순번 대기표 뽑고, 접수 후 의사 선생님 면담-예약-면담 후 간호사 안내 사항 듣고 -수납


5월 22일(수)

별관 지하 1층 영상의학과에 접수를 하고 MRI실 앞에서 대기를 했다. 제일 빠른 예약이 오후 4:30분 한 시간이나 일찍 도착해 하염없이 기다렸다. 검진 15분전 옷을 갈아입었다. 깁스풀고 휠체어로 이동함
🔺귀걸이, 목걸이,시계 쇠붙이 안됩니다



귀마개하고 헤드폰쓰고 MRI 통안에 들어간다.
움직이지 말라고 해서 그대로 얼음이 되었다. 삑삑삑삐-소리가 나는데 엄청 크진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라. MRI 찍는데 30분 소요




검진끝나고 MRI선생님이 다시 붕대 감아줬고, 영상 CD도 바로 요청해서 검사끝나면서 CD복사본도 받았다. 만원 소요
MRI 결과는  금요일 의사샘하고 면담이였으나
다음날 면담으로 바꿈



원주 세브란스 정형외과 후기(경골 고평부 골절😭) - https://sunday5pm.tistory.com/m/745

원주 세브란스 정형외과 후기(경골 고평부 골절😭)

24년 5월 23일(목)이번주에 예약한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정형외과 진료 후기 ✍🏻 우선 나는 원주 의료원에서 MRI를 찍고 CD를 복사해서 세브란스 기독병원으로 감.(CD영상은 MRI 끝나면서 받았는

sunday5p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