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하루

원주 세브란스병원 정형외과 진료안내문 없을때 🤦🏻‍♀️

귀래85 2024. 7. 29. 11:01


무릎 경골 골절에 슬관절 인대파열로 깁스 풀고 한 달 만에 엑스레이 찍으러 원주 세브란스병원에 왔다. 이제 다치고 두 달 차에 접어들었고, 그동안 한 발 목발 짚으며 살살 걸어 다녔다. 꾸준히 무릎 굽히고 펴기 운동, 공중 자전거 운동도 했다. 걸으면 무릎이 찌릿찌릿하다😭

그런데 파란색 진료 안내문 잊어버리고 왔다. 🤦🏻‍♀️나 같이 잊어버린 사람 분명 있을 거야 ㅋㅋㅋ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포스팅하려 한다ㅋ

우선 나는 예약된 상태이기에 바로 엑스레이를 찍으러 갔다. 진료 안내 예약 문자를 보여줬더니 바로 엑스레이를 찍었다. 그리고 3층 정형외과 접수처에서 파란색안내문을 다시 받았다. 진료안내문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시라, 3층 정형외과 접수처에서 다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오늘 의사샘이 목발 짚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나는 자유인이다!!

휠체어 빌리는곳 1층, 출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