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하루

원주 골절 물리치료 이하우 신경외과🥇

귀래85 2024. 7. 29. 15:01

원주 경찰서에 국제운전면허증 찾으러왔다가

바로 앞쪽에 위치한 물리치료 받으러
들렀던 이하우신경외과 후기💡

물리치료만 받고 싶었는데 처음온 사람은
의사샘 면담해야한다고 했다.

1. 의사샘 친절하게 알려주고 일상재활운동
자세히 알려줌.
발목 위아래로 움직이기 집에서 하라고 알려줌💪🏻



2. 나는 눈에 보이는 염증이 없기에 술 마셔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화학적염증도 있다며 술은 안좋다고 큰 가르침을 받음ㅋㅋ 어쩐지 술 먹으면 이상하게 무릎이 엄청 뻐근하고 화끈거리더라..😭


의사샘면담후 물리치료 받으러 지하로 이동했는데
생체실험실 아님 ㅋㅋㅋ


3. 물리치료샘이 운동치료해주고 전기충격치?
료받음(1시간 소요)

어쩌다 다치고, 다친지 얼마나 됐는지 상세하게 물어봄 ➡️ 무릎 굽혀보며 각도 체크 ➡️
내 발을 잡고 여러가지 운동 시켜줌(나혼자 하는것보다 남이 눌러주니깐 운동이 더 많이 되었다)
물리치료선생님 손길이 닿으니 무릎이 유연해지고 예전보다 많이 굽혀졌다👍🏻 조금 아프긴함😂
한시간 넘게 물리치료 받는데 수시로 괜찮냐고 체크, 내가 여러가지 질문한거에 대답해주고
재활에 대해 잘 알려주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나는 생각보다 무릎이 많이 안굽혀진다고 했다
그렇다 나는 깁스풀고 일하는 내내 한달동안 휠체어를 타고 있었다 . 그래서 이모냥ㅋㅋㅋ
원주에 있는동안 열심히 재활치료 받아 무릎 완전히 굽혀 일자 만들자!!

외관은 허름한 병원이였는데 물리치료 및
친절한 의료진으로 인해 만족스런 병원이였다.
진료비 9,000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