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AMLL]아모레퍼시픽몰 출석체크해서 화장품공짜로 득템하기
    재테크/부수입창출 2020. 12. 30. 10:50

     

     

     

    지옥같던 2020년이 간다.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부수입도 줄다보니 저축도 줄고 이래저래 힘든 한해였다. 아직도 좁디좁은 관사에서 전기장판을 켜놓고 살고 있는 처량한 독거인 나는, 한푼두푼 알뜰히 모으려고 하는 이유가 부귀영화도 아니요 경제적 자유도 아닌 내가 따뜻하게 누울 수 있는 내 집 하나를 갖는게 목표였다.  2021년부터는 정말 돈을 아껴쓰려고 가계부도 샀다.  2020년 가계부를 샀다는 바보같은 나 ㅠㅠ
    돈을 모으려고 정신을 차린건 2019년도부터였다. 나이는 곧 40을 바라보고 있는데 갖고 있는 돈이 없었다. 행복은 돈이 아니라지만, 돈이 많으면 행복할 수 있는 여건이 많아지는건 확실했다. 무소유로 평생 살아가신 법정스님을 존경하다가도 풀소유를 가진 혜민스민처럼 살고 싶은 욕심도 큰건 사실ㅋ

    그렇다고 흥청망청 돈을 쓴건 아닌데 월급들은 어디로 사라진것일까? 역시 월급이랑 나랑은 썸타는 사이(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너~)
    생각없이 쓰다가 짠테크로 변하기 시작하고 핸드폰앱을 통해 앱테크를 많이 하게되었다. 실제로 월재연카페도 가입하여 많은 정보를 얻었고, 재테크의 고수들은 몇 십개의 앱 출첵을 통해 살림살이를 꾸려가는 사람들도 많았다.나는 아직도 멀었다는거~그 중에 하나인 화장품앱테크를 포스팅해보려한다. 
    화장품은 내돈내고 화장품을 사는게 아니라, 열심히 손가락운동만 해도 살 수 있다는거!

    짠테커 여러분은~ AP몰+뷰티포인트앱 다운받아, 출첵하고 화장품 공짜로 사세요!

     

     

     

    아모레퍼시픽몰 앱 다운받고,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 하기 약속!

     

     

     

    APmall에서 열심히 출석체크를 하면 출석률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해준다.  보라~나의 꾸준한 출석률!!

    기존에 쓰던 마몽드 장미수 토너를 사기위해 열심히 출첵.  장미토너는 순하고 얼굴 닦는게 최고로 좋다. 화장솜으로 닦다보면 어쩔땐 샤워도 할 기세 ㅋㅋㅋㅋ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포인트가 쌓이지만 추가로 포인트 더 적립하기!  (주목)

    뷰티포인트 앱은 걸음수로 100~500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고, 스마트한 영수증으로도 포인트를 더 많이 적립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포인트 + 뷰티포인트앱 사용하여 화장품 저렴하게 구매완료! 만원자리 토너를 3,000원으로구입, 현명한 소비 내적칭찬중 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