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캠퍼스 부수입벌기& 첫인출
    재테크/부수입창출 2022. 11. 16. 18:10

    특별한 재능, 지식, 자본금이 없이 시간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부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직장 다니면서 틈틈히
    치킨값정도 벌었으면 좋겠다 싶어 시작한 해피캠퍼스 레포트 업로드! 내가 작성한 자료를 해피캠퍼스에 등록해 팔아서 부수입을 벌고 있다.


    해피캠퍼스란? 리포트, 논문,자기소개서,이력서, 시험자료, 서식, 보고서등등 다양한 자료를 거래하는 곳이다. 대학시절 레포트 좀 써봤다면 해피캠퍼스는 알 수 있을텐데요~해피캠퍼스에
    자료등록하는 방법과 수익창출극대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해피캠퍼스에 자료등록
    자료등록- 파일선택-제목-카테고리-판매가격-저작시기-소개글입력 하면 됩니다.

    그럼 나도 팔아볼까?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저는 틈틈히 방통대과제물, 체육업종에서 일하고 있어 스포츠경기규칙, 자소서등등 19개를 올렸다. 내가 직접 만든 워드작업물을 올리면 된다. 설마 팔릴까 하는것도 사는 사람이 있었다. 닥치는대로 올리자! 그러나 정성이 많이 들어간 자료는 보는 사람도 만족을 해서 후기도 좋게 남겨준다. 판매후기에 영향을 준다는점.



    2. 판매방법
    카테고리별 정해진 가격대가 있으나 자신이 직접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 자료의 경우 제일비싼게 2,000원이고 대부분 1,000원 ~1,500원 사이에 팔리고 있다.
    (해피캠퍼스는 수수료가 50%임. 결국 반만 가져갈 수 있음)


    3. 수익 극대화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꾸준히 지속적으로 자료 올리세요. 하나하나가 팔려 쌓이면 치킨값정도 거뜬히 벌 수 있습니다.

    21년 1월달부터 시작해 1년이 지난 나는 19개자료로 163회 팔렸고, 총 104,800원을 벌었다.



    4. 출금신청
    내지값-계좌출금하면 다음날 입금됩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지금 해피캠퍼스에 자료 올려보기!
    당장 시작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