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1129인제군 사제동행 배드민턴대회
    일상/오늘하루 2023. 12. 11. 20:24


    주말에 속초에서 여성축구 8대 8 축구경기를 치르고 바로 인제군 사제동행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했다. 1박 2일 동안 속초에서 3경기를 하고 돌아오니 몸에 알도 배기고 피로가 풀리지 않은 채 배드민턴대회에 나가야 했다. 괜히 신청했나 후회가 되었다. 사실 배드민턴 연습도 못하고 나가는 거라 개망신당하겠다 싶었다. 그래서 배드민턴 동호회에 한 번이라도 나가서 연습하려 했지만 몸이.. 몸이 너무 아파서 못 나가고 🫠
    파트너인 우리 학교 6학년 남학생이랑 점심에 잠깐 15분씩 2번 쳐본 게 전부였다. (에이 망했다…) 그래도 대진표가 나쁘지 않아서 최소 2등은 예약ㅋㅋ4팀 중에 한 팀만 이기면 최소 3 등각이라ㅋㅋㅋ


    2023인제군 사제동행 배드민턴대회
    일시: 2023. 11.29(수) 15:30
    장소: 인제 다목적 체육관


    나도 5교시까지 수업이 있고, 아이들은 6교시까지 수업이 있어 기다렸다 부랴부랴 체육관으로 향했다. 체육관에 도착하니 이미 몸을 푸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모습이 보였다. 좀 더 일찍 도착해서 몸을 충분히 풀었으면 좋았을껄~막상 대회라 생각하니 심장이 떨리기 시작했다. 다행히 첫게임은 이기고, 두번째 게임은 졌다. 두번째 상대팀은 정말 너무너무 잘쳤다. 아빠와 여학생출전팀이였는데 남자분은 나한테 공격하지 않고 하이클리어 연신 넣어주고 여학생은 사이드로, 네트 앞쪽에 공을 떨궈주었다.
    (농락당함😑) 상대하기 힘들었다. 세 번째 게임은 우리가 지고 있다가 이겨버렸다. 학생한테 롱서브를 해버림~이 기기 위해! 배드민턴 게임하다 심판하러 가고 엄청 바쁘기도 했다. 암튼 2승 1패로 우리 팀은 2등!! 😘

    시상은 양말과 트로피, 참가한 사람들은 스타벅스 텀블러를 받았다! 👍🏻참가상 쏠쏠해 칭찬해👍🏻 매년 참가하는 교직원배드민턴대회에는 매년 3등했는데 처음으로 배드민턴대회 나가 2등을 했다! 와! 🫡
    시상식까지 하다 보니 6시가 넘어서야 우리 경기는 끝났다. 늦은 시간까지 기다린 아이들 데려가 도미노에서 저녁을 사주고 헤어졌다. 다행히 우리 학교 출천한 2명의 학생들은 순위권에 들어 기분이 좋았다. 학생들과 더 친해진거같고, 이것도 대회라 엄청 떨렸지만 재밌었다. 허나, 밥값 5만원 출혈이 컸다. 😅
    내년에도 신청해서 나가고 싶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