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독자 14명, 티스토리 수익이 들어오는 이유
    재테크/부수입창출 2024. 2. 17. 18:58

     
    구독자 14명, 하루 평균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사람은 200~300명 사이다. 한때는 내 글이 어디에 유출이 되었는지 하루에 천명이 넘게 들어온 적도 있었다. 나는 티스토리를 작정하고 쓰는 사람이 아니고, 내가 경험했던 맛집, 제품, 그리고 내가 하는 스포츠강사 일을 기록하는 목적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다. 운이 좋게도 티스토리 애드포스트승인 신청을 쉽게 받았고 시작 후 1년이 지나서야 133달러 우리나라돈으로 십만 원을 받을 수 있었다. 👍🏻돈이 입금되고서는 좀 더 열심히 포스팅을 했다. 정말 돈이 들어오다니! 핸드폰만 있다면, 당장 힘들게 일하지 않고도 편하게 집에서 몇 글자 끄적거려 10만 원을 벌 수 있었다.

    지금 이글을 보고있는 여러분도,
    당장 블로그든 티스토리를 시작하라고
    권유하고 싶다.✍🏻

     

    🔼 티스토리 수익 입금내역


    내가 글을 잘 쓰는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고 화려하고 박식한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도 아니다. 그러나 포스팅을 할 땐  솔직하게, 그리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 땐 논문이나 도움이 될만한 책 등 정보들을 뒤져가며 글을 더욱 정성스럽게 쓰기 시작했다.  그러다 욕심이 생겨 아빠폰으로 내 블로그에 접속해 광고를 클릭하기 시작, 어라 수익이 늘어나네? 🤔여기서 끝냈어야 하는데 이번엔 엄마폰으로 또 내 블로그에 접속, 광고를 클릭... 빠른 시간 내 광고비를 벌어보자는 욕심에 광고 클릭을 너무 열심히 눌러댔다.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이라지. 🫣
    티스토리 놈들이 허위광고 클릭을 눈치챘는지 나의 티스토리는 광고 게재 제한이 발생하게 되었다. 나의 욕심이 이로써 끝을 보게 되었다. 😶‍🌫️😭

    🔼광고제개 제한 내역




    💡애드센스 광고 게시제한이유

    ▪️무효 트래픽: 의도적으로 광고주의 비용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늘리기 위한 클릭이나 노출을 말합니다. 무효 트래픽에는 의도적인 사기 트래픽은 물론 의도하지 않은 클릭도 포함됩니다.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
    ▪️한 명 이상 또는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클릭 또는 노출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클릭을 유도함(예: 사용자의 공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분히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계정의 무효트래픽 수준이 높은 경우 광고주와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구글에서 게시자의 계정을 정지하거나 사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무효 클릭으로 인해 예상 수입과 최종 수입 간에 차이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   
    💡 절대 하지 말 것

    ▪️자신의 구글 광고를 클릭하면 안 됩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고객님의 구글 광고를 클릭해 달라고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신뢰할 수없거나 품질이 낮은 상대와 파트너 관계 맺지 않습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광고와 페이지 컨트롤 요소 간 적당한 간격유지)
    ▪️구글 에널리틱스 사용합니다. 
     
    💡콘텐츠 가이드라인

    ▪️구글 광고를 금지된 콘텐츠유형과는 함께 게재할 수 없습니다.
    ▪️관련성 높은 독창적인 콘텐츠로 사이트를 구성합니다. (불필요한 키워나 반복 키워드 X).
    ▪️자신의 소유가 아닌 콘텐츠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유권이 있는 것으로 주장하면 안 됩니다. 



    다행히, 한 달이 지나서야 광고가 붙기 시작했다.
    다신 허위광고 클릭은 하지 않는다. 그런데 블로그를 작성하다 보면 내가 내 블로그를 우연히 클릭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그럴 땐 무효트래픽으로 정산금액이 빠진다.

    👇🏻👇🏻👇🏻👇🏻👇🏻👇🏻무효트래픽 차감내역



    그래서 티스토리 포스팅 후엔 가급적 내 글을 다시 읽지 않으려 한다. 또한, 내가 쓰고자 하는 글에 정확한 정보, 솔직한 내용을 소신껏 작성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려 노력한다. 연관검색어사용도 하고, 키워드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어유입을 유도한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글 문체는 완성형으로 쓰려고 한다.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문체이기 때문이다.(~염, ~당 쓰지 않기) 맞춤법감사도 필히 한다.
    몇 년 해보니 귀찮더라도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 한다는 꺾이지 않는 마음도 필요하다. 이 글을 쓰면서도 내 글이 다른 사람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선한 영향력도 생기길 바라본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광고정산방법_KB달러외화통장 연계 :: 아무튼 계속 (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광고정산방법_KB달러외화통장 연계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1년하고도 4개월이 지나서 정산내역을 확인해보았다. 1년이 넘으니 133달러, 우리나라돈으로 10만원 넘게 벌 수 있었다. 오늘은 구글에서 들어오는 애드센드 광고수익달러

    sunday5pm.tistory.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