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귀포 쇠소깍
바다와 맞닿아 있는 하천 지형이다. 전설에 따르면 여기에 용 이산 다고 하여 "용소"라고도 불렸다.
애매랄드빛으로 물 속이 훤히 내다보이고, 카약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쇠소깍옆에는 신비한 검은모래사장이 있고 바닷가 산책코스로 좋아요.
2. 위미리 동백수목원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7
이용료: 성인 5,000원
무조건 인생샷 건질 수 있고, 너무너무 이뻤어요. 여긴 강추! 꼭 들러보세요.
동백꽃으로 승부하는 곳. 긴 설명 할 필요 없음. 무조건 가야합니다.
3. 왕한라봉 감귤체험
위치: 서귀포시 남원읍 태수로 144번길 69
이용시간: 09:00~16:00 / 12:00~13:00 점심시간 이용 X 입장하는 동시에 한라봉 무한 시식 가능, 비닐장갑 가져오면 좋습니다. 화장실 X ( 화장실 미리 다녀와야 많이 먹을 수 있어요)
화장실도 미리들리고 갔지만 한라봉 4개밖에 먹지 못했다. 한라봉도 직접따서 바로 그자리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내 위는 이렇게 약한 것인가.
4. 고흐의 정원+ 고흐사진관
고흐미로정원, 파충류 체험관, 고흐 AR 3D 착시아트 체험( 핸드폰에 스펀지 AR 다운로드) 이용시간: 09:30~18:00
요즘 세상이 왜이렇게 좋아진것일까? 예전 포켓몬고 게임할 때 무지 신기했었는데 비슷한 원리같다. 가만이있는 그림에 핸드폰을 카메라를 비추면 그림이 움직인다. 너무너무 신기하다. 마치 살아있는 듯 합니다. 여기도 강추!
미로를 걸으면서 여러 조형물과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미로정원, 파충류, 거북이, 뱀 등 파충류 체험관에서 여러 동물들도 만나 볼 수 있어요. 여긴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 듯하네요.
고흐의정원 옆에 유채꽃도 이쁘게 피어있습니다.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고흐의정원옆 고흐의편지 카페에 들러 커피도 마셨어요. 토스트 무료로 시식가능합니다. 토스트 3개 먹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