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단양을 다녀왔어요. 원주에서 단양은 한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가까운 거리였어요. 예전에 개그우먼 이영자님이 다녀갔던 곳이라는데 높은 산에 위치한 카페이며, 넓은 자연경관을 볼 수 있고, 패러글라이딩하는곳이라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카페에서 커피는 안마시고 공짜로 뷰만 구경하다 왔어요~자연스럽게 들어가면 됩니다.
차로 올라가면서 하늘에 떠있는 패러글라이딩을 엄청 많이 보았는데요~아주 장관이였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패러글라이딩을 하ㄱ고고 ㅇ이있있구나 저도 페루에서 한번 해봤는데 속이 너무 안좋았던 기억이 ㅜㅡㅜ (패러글라이딩 저는 한번쯤은 해 볼 만한 것이라 생각하는데 두번 다신 하고 싶지 않습니다) 카페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한 곳만을 바라보고 있네요. 의자들이 놓여있는데 여기 인생샷존입니다.
저도 이렇게 덩그러니 앉아서 찍어보았습니다 ㅋ
사람들이 이 의자에 찍기위해 줄을 서기도 하는데 눈치보며 잘 들어가서 찍으면 됩니다. 사실, 더 좋은 뷰는 카페 2층
2층으로 올라가서 바라보면 베스트 뷰 포인트가 있어요!
카페산 바로 옆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이 쉴새없이 뛰어 내립니다~ 하늘을 맘껏 날아다니는 사람들이 새삼 부러웠어요!
여기 패러글라이딩 착륙장
커피는 안마셨지만, 다음에 마시러 올께요! 주문줄 엄청 길었어요~공짜로 멋진 뷰 감상을 하고 온 단양여행이였습니다. 음료안시켜도 주차할 수 있고, 야외에 화장실도 있고, 사람도 엄청 많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점심은 시장에서 13,000원 떡갈비 비빔면 ~ 밀면같기도 하고, 그냥 저냥 시원하게 먹었어요! 다음엔 단양 마늘떡갈비정식 먹어봐야겠어요